이번 소개할 곳은 많은 한국인들이 자주 가는 곳 필리핀입니다 필리핀은 섬으로 되어 있는 나라여서 섬마다 느낌이 다른데 한국인이 많이 가는 보라카이, 세부, 마닐라, 파라와 이 같은 곳을 가면 지나다니다 같은 비행기에서 내린 한국 사람을 만나는 경험을 많이 할 텐데 이번에는 조금 특별하게 여행을 해 보셨으면 하여 소개를 해 드립니다
필리핀 자유 섬 여행 비밀 장소 소개와 가는 방법
Calaguas islands
Camarines Norte 지방에 위치한 자연 그대로의 해변과 맑은 바다로 유명하고 섬은 아직 관광객들에게 상대적으로 많이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한국인이 없는 관광지로 좋습니다.이 지역으로 가려면 많은 정보가 없는 것 같아 단계별로 어떻게 가면 좋은지를 짧게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필리핀으로 가는 대부분의 구제선은 수도인 마닐라에 있기 때문에 마닐라로 도착한 뒤 국내선으로 나가 시티로 이동을 합니다. 그리고 나가 시티에서 밴이나 버스를 타고 camarines norte의 주요 도시인 daet까지 갈 수 있습니다. 소요 시간은 약 2~3시간입니다 calaguas 섬으로 가는 교통편을 준비해야 하는데 개인 보트를 빌리거나 그룹으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보트는 보통 Paracale 항구에서 출발을 하고 배를 타고 가는데 2~3시간이 소요가 됩니다. 도착을 하면 티나가 와 구인티누아 라는 두 개의 주요 섬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보트는 두 섬 중 더 크고 관광객을 위한 편의 시설이 더 많은 티나가 섬에 내려 줍니다. 6월 ~ 11월까지는 우기로서 배를 타고 가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니 조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택의 폭이 좁기 때문에 미리 숙소나 교통편을 예약을 해야 편하게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비타네스 제도
필리핀의 최북단에 위치한 10개의 섬들의 집합체입니다 이 섬은 거친 풍경과 전통적인 이바 탄 문화로 유명합니다 구불구불한 언덕을 따라 하이킹을 하고 고대 석조주택을 보고 바다의 숨 막히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가려면 마닐라 또는 클락 국제공항에서 비행기를 타야 합니다 가는 방법은 스카이젯 에어라인과 필리핀 에어라인은 마닐라에서 바타네스 주요 도시 바스코 공항까지 매일 항공편을 운항하고 비행시간은 약 2시간 정도 걸립니다. 바스코 공항은 바탄 섬의 바스코 마을에 있어 도착 시 세발자전거나 밴을 타고 숙소까지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바나테스는 멋진 풍경, 독특한 문화와 전통정 긴 Ivatan 석조 주택으로 유명하고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빌려서 섬을 둘러보고나 여행 가이드를 고용해 주변을 둘러볼 수 있는데 최고의 관광명소는 valugan boulder 해변이 있는데 과거 이라야 화신에서 분출된 검은 바위로 덮여 있고, 사탕섬은 바탄 섬에서 배를 타고 갈 수 있고 전통적인 이바 탄 마을과 석조 주택으로 유명합니다. 바스코 등대란 나이디 언덕에 위치해 있으며 바다와 주변 섬의 전망을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그 외 지역들도 조금만 찾아보면 아름다운 관광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게스트하우스, 홈스테이, 소규모 호텔 정도로 있지만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시키호르 섬
중부 비사야 지역에 위치한 작은 섬입니다. 이 섬은 전통 치료사, 약초, 산양치유를 포함하는 신비한 전통이 있기로 유명합니다. 수백년 된 발레테 나무를 방문하고 숨겨진 폭포와 천연 온천의 따듯한 물도 있습니다. 시키호르 섬을 가려면 육지와 해상 교통을 함께 이용을 해야 갈 수 있는데 다음과 같습니다. 가먼저 마닐라, 세부 등 필리핀의 주요 도시에서 매일 항공편을 운항하는 두마게테로갑니다. 공항에서 세발자전거나 택시를 타고 도심에 위치한 두마게테 항구로 이동하면 되는데 약 20분 정도 걸립니다. 여기서 페리를 타고 이동을 하면 되는데 많은 회사가 있기에 저렴한 곳에서 타는 것이 좋고 페리 유형에 따라 약 1~2시간 정도 걸립니다 페리 티켓은 숙박 시설 등급에 따라 1인당 150 ~ 400 (필리핀 돈) 내면 된다고 합니다. 페리는 보통 섬 북쪽의 라레나 마을에 위치한 시키호르 항구에서 내리며 숙소까지는 세발자전거나 오토바이를 타고 숙소로 가면 됩니다. 또는 인근 섬인 보홀, 세부, 네그로스 오리엔탈에서 시키호르까지 페리를 탈 수도 있지만 일정이 많이 없을 수 있습니다. 도착하면 해변, 폭포, 숲을 포함한 섬의 자연을 볼 수 있고 100년 된 교회와 같은 섬의 역사적인 랜드마크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 또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지 쉽게 숙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시아르가오 섬
수리가오 델 노르테 지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수준의 서핑 장소로 유명해 서퍼들이 많이 오는 곳으로도 유명 한 곳입니다. 시아르가오 섬으로 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데 제일 빠른 방법은 마닐라, 세부, 다바오에서 델 카르멘 타운에 있는 시아르가오 공항까지 직행 비행기를 타는 것 입니다. 필리핀항공과 세부 퍼시픽 항공 스카이젯 항공이 시아르가오로 운항하는 주요 항공사입니다. 시아르가오 공항은 섬의 주요 관광 도시인 제너럴 루나에서 약 50분 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만약 직항 편을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수리가오에서 비행기를 타고 가서 그곳에서 페리를 타는 방법도 있습니다.
댓글